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Servlet 멀티 스레딩
- ElasticSearch 동의어 사전
- layout
- 안드로이드스튜디오
- Servlet과 Thread
- 인텔리제이
- Java
- Dispathcher Servlet이란
- Servlet Life Cycle
- Servlet Container란
- 토큰필터
- spring 장점
- Spring Container란
- H2 DB
- H2
- ElasticSearch NGram
- ContextLoaderListener란
- 자바
- elasticSearch
- ElasticSearch 동의어 파일
- ElasticSearch EdgeNGram
- Bean Factory란
- ElasticSearch 토큰필터
- 동의어 파일
- 안드로이드
- ApplicationContext란
- Spring Servlet이란
- Spring Handler
- 계산기
- ElasticSearch Shingle
Archives
- Today
- Total
결국 무엇이든 해내는 사람
Java - stack 구현하고 테스트하기 본문
반응형
package stack;
public class MyStack_test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MyStack stack = new MyStack(10);
stack.push(3);
stack.push(111);
stack.push(4);
stack.printStack();
System.out.println("pop : "+stack.pop());
}
}
package stack;
public class MyStack {
//입구와 출구하 한곳
//LIFO
//top을 이용하여 자료 입출력
//top에 있는 자료를 읽는것을 peek라고 한다
private int top;
private int stackSize;
private int stackArr[];
public MyStack(int stackSize) {
top = -1; //초기에는 top이 -1, index가 0부터 시작하기 위
stackArr = new int[stackSize];
this.stackSize = stackSize;
}
public void push(int data) {
stackArr[++top] = data;
}
public int pop(){
if (top == -1) {
System.out.println("pop 할 자료가 없습니다.");
throw new ArrayIndexOutOfBoundsException();
}
return stackArr[top--];
}
public int peek() {
if (top == -1) {
System.out.println("peek 할 자료가 없습니다.");
throw new ArrayIndexOutOfBoundsException();
}
return stackArr[top];
}
public void printStack() {
System.out.println("stack list");
for (int i = top; i >= 0; --i) {
System.out.println(stackArr[i]);
}
}
}
반응형
'두서없는 공부 노트 > JAV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Java - OOP(객체지향프로그래밍)의 간단한 정리 (0) | 2021.03.01 |
---|---|
Java - queue 구현하기 (0) | 2021.03.01 |
Day 15 - frame응용, 방향키로 공 움직이기 (0) | 2020.09.03 |
Day 15 - frame을 더 응용해서 , 공을 여러개 돌려보기 (0) | 2020.09.03 |
Day 15 - frame 응용, 도형그리기 ,움직이기(객체지향적 설계) (0) | 2020.09.03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