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ElasticSearch Shingle
- ElasticSearch 동의어 파일
- ElasticSearch NGram
- Spring Handler
- 인텔리제이
- Spring Servlet이란
- Spring Container란
- layout
- Servlet Life Cycle
- 안드로이드스튜디오
- Java
- spring 장점
- ApplicationContext란
- 토큰필터
- 동의어 파일
- ContextLoaderListener란
- Servlet Container란
- 자바
- Servlet과 Thread
- ElasticSearch EdgeNGram
- 안드로이드
- Servlet 멀티 스레딩
- H2 DB
- H2
- ElasticSearch 동의어 사전
- Bean Factory란
- elasticSearch
- Dispathcher Servlet이란
- 계산기
- ElasticSearch 토큰필터
Archives
- Today
- Total
결국 무엇이든 해내는 사람
(Java)Day11 - 클래스 복습 ------------(코로나로 교육 중단..)------------ 본문
두서없는 공부 노트/JAVA
(Java)Day11 - 클래스 복습 ------------(코로나로 교육 중단..)------------
kkm8257 2020. 8. 20. 14:10반응형
//1. 2개의 숫자와 1개의 문자열을 저장할 수 있는 클래스 만들기
// 뒤에 2 3 4 번에 사용할 클래스 A
package ClassReview;
public class number_1 {
//1. 2개의 숫자와 1개의 문자열을 저장할 수 있는 클래스 만들기
// 뒤에 2 3 4 번에 사용할 클래스 A
int num_1;
int num_2;
String str;
public number_1(int num_1,int num_2,String str){
this.num_1=num_1;
this.num_2=num_2;
this.str=str;
}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int num_1=10;
int num_2=20;
String str="HIHI";
number_1 nm1=new number_1(num_1,num_2,str);
}
}
//2. 위의 1번의 클래스(이하 클래스 A)를 저장할 수 있는 어레이 리스트를 만들기
package ClassReview;
import java.util.ArrayList;
public class number_2 {
//2. 위의 1번의 클래스(이하 클래스 A)를 저장할 수 있는 어레이 리스트를 만들기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ArrayList <number_1> array = new ArrayList<>();
number_1 nm1_1= new number_1(10,10,"+");
number_1 nm1_2= new number_1(20,20,"");
array.add(nm1_1);
array.add(nm1_2);
}
}
// 3. A 클래스에 2개의 랜덤 숫자와 랜덤 사칙 연산을 가진 객체를 5개를 만들어서 어레이 리스트에 저장하기
package ClassReview;
import java.util.ArrayList;
import java.util.Random;
public class number_3 {
// 3. A 클래스에 2개의 랜덤 숫자와 랜덤 사칙 연산을 가진 객체를 5개를 만들어서 어레이 리스트에 저장하기
public static String randomSign() {
Random rd = new Random();
int temp = rd.nextInt(4);
if (temp == 0) {
return "+";
} else if (temp == 1) {
return "-";
} else if (temp == 2) {
return "*";
} else if (temp == 3) {
return "/";
} else {
return "잘못된 입력";
}
}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// 랜덤 객체 만들기
Random rd = new Random();
ArrayList<number_1> array = new ArrayList<>();
for (int i = 0 ; i <5;i++) {
array.add(new number_1(rd.nextInt(10)+1, rd.nextInt(10)+1, randomSign()));
//0~9까지의 숫자 랜덤으로 받아서 2개 입력 후 , 사칙연산 랜덤으로 설정
}
for (int i = 0 ; i <5;i++) {//생성된 객체들을 담은 ArrayList 모두
System.out.print(array.get(i).num_1+ " "+array.get(i).num_2+" "+array.get(i).str);
//0~9까지의 숫자 랜덤으로 받아서 2개 입력 후 , 사칙연산 랜덤으로 설정
System.out.println();
}
}
}
//4. 결과값 출력
package ClassReview;
import java.util.ArrayList;
import java.util.Random;
public class number_4 {
public static float resultCal(int a, int b, String c) {
if(c.equals("+")) {
return a+b;
}
else if(c.equals("-")) {
return a-b;
}
else if(c.equals("*")) {
return a*b;
}
else if(c.equals("/")) {
return a/b;
}
else {
//잘못된 입력
return 999999;
}
}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Random rd = new Random();
ArrayList<number_1> array = new ArrayList<>();
for (int i = 0 ; i <5;i++) {
array.add(new number_1(rd.nextInt(10)+1, rd.nextInt(10)+1, number_3.randomSign()));
//1~10
}
for (int i = 0 ; i <5;i++) {//생성된 객체들을 담은 ArrayList안의 값들 모두 출력
System.out.print("index ("+i+") => "+array.get(i).num_1+ " "+array.get(i).num_2+" "+array.get(i).str);
//0~9까지의 숫자 랜덤으로 받아서 2개 입력 후 , 사칙연산 랜덤으로 설정
System.out.println();
}
//////////////위에까지는 number_3클래스와 동일/////
//결과 출력
}
}
반응형
'두서없는 공부 노트 > JAV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(Java) Day11 - 술자리 업다운 게임을 컴퓨터와! 1vs1 대결! (0) | 2020.08.20 |
---|---|
(Java) Day11 - 클래스복습 ----상속과 인터페이스 응용 (0) | 2020.08.20 |
(Java)Day10 - 메소드 복습 (0) | 2020.08.19 |
(Java)Day10 - 인터페이스와 추상화,다형성 (0) | 2020.08.19 |
(Java)Day09 - Abstract 추상화 (0) | 2020.08.18 |
Comments